미국 워싱턴 D.C. 4월 날씨 | 여행 정보

미국 워싱턴 D.C. 토마스 제퍼슨 기념관

소개

워싱턴 D.C.의 4월은 화려한 봄꽃이 만발하고, 기온이 점차 올라가는 아름다운 시기입니다. 이 글에서는 워싱턴 D.C.의 4월 날씨와 함께 추천하는 활동을 알아보겠습니다.

미국 워싱턴 D.C. 4월 날씨

4월의 날씨

4월은 워싱턴 D.C.의 기온이 점차 따뜻해지는 시기입니다. 평균 최고 기온은 화씨 65도 (약 18도 섭씨) 정도로 상당히 쾌적하며, 낮에는 따뜻한 햇살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침과 저녁에는 여전히 서늘할 수 있으므로 가볍고 따뜻한 옷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간혹 봄비가 내릴 수 있으니 우산도 챙겨두세요.

4월의 활동

  • 벚꽃 축제: 4월 중순에 워싱턴 D.C. 지역의 다양한 공원에서 벚꽃이 만발하며 벚꽃 축제가 열립니다. 가운데 주요 장소로는 텐리타운 벚꽃 축제와 제퍼슨 메모리얼 벚꽃 축제가 있으며, 이곳에서 화려한 벚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내셔널몰과 도심 산책: 4월은 도심에서의 산책이 즐거운 시기입니다. 내셔널몰을 따라 걷다보면 역사적인 건축물과 기념비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조지타운 쇼핑: 워싱턴 D.C.의 조지타운은 유니크한 상점과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봄날에 걷다가 쇼핑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맺음말

4월의 워싱턴 D.C.는 봄꽃이 만발하고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는 환상적인 시기입니다. 벚꽃 축제와 도심 산책,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이곳의 아름다움을 누려보세요. 이제 몇 가지 자주 묻는 질문을 살펴보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들 (FAQs)

4월 워싱턴 D.C. 여행을 위한 패킹 꿀팁은 무엇인가요?

4월은 기온이 변동이 큰 시기이므로 가벼운 외투와 따뜻한 옷을 함께 준비하세요. 편한 신발과 우산도 필수품입니다.

벚꽃 축제에 참여하려면 어떻게 계획해야 하나요?

벚꽃 축제는 일정이 변할 수 있으므로 축제가 열리는 날짜와 장소를 미리 확인하세요. 주말에는 인파가 많으니 주중 방문을 고려해보세요. 평소보다 일찍 가서 좋은 장소를 차지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남기기

댓글 남기기

?

error: 복사 금지❗️